한솥도시락,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한솥도시락,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솥도시락 제공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9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국내산 식재료 및 지역 농가의 특산품을 적극 사용하고 상생에 앞장서 왔으며 자원절약 및 친환경 활동 등의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해 왔다.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고객과 가맹점 그리고 협력업체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는 투명한 기업운영 등 다양하고 책임감 있는 ESG 경영 행보를 높게 평가 받았다.

특히 최근에 한솥도시락은 ESG 경영과 실천 사례를 소개하는 홈페이지를 개설해 ESG 경영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뿐만 아니라, 한솥도시락의 ESG 경영은 UN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지난 2019년부터 5년 연속 UN SDGs 협회가 발표한 ‘지속가능한 글로벌 브랜드 40’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한한다는 기업이념과 EGS 경영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9년 연속 수상한 것에 대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솥의 ESG 정신을 잘 담아낸 메뉴 개발과 사회공헌에 힘쓰며 국내 식품기업의 ESG 경영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