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다용도 수납함 ‘도라에몽 컨테이너’ 굿즈 선봬
SPC 던킨, 다용도 수납함 ‘도라에몽 컨테이너’ 굿즈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라에몽 주머니에 귀여움까지 수납 완료~!
도라에몽 컨테이너 [제공=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너츠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던킨이 ‘도라에몽 컨테이너’를 출시했다.

‘도라에몽 컨테이너’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 디자인을 활용한 수납함으로, 약 20cm 높이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해 다양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다.

컨테이너는 애니메이션 속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를 그대로 재현한 주머니와 머리 뒷면에 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팔 부분을 인사하는 모양으로 돌릴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본체와 연결 가능한 스트랩을 함께 제공하는 등 디테일을 더했다.

던킨은 도라에몽 컨테이너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1만 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이번에 출시한 ‘도라에몽 컨테이너’는 이달 초 선보인 ‘도라에몽 쿠션’에 이은 두 번째 ‘도라에몽’ 협업 굿즈다. 

한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은 미래에서 온 고양이형 로봇 ‘도라에몽’이 4차원 주머니에서 꺼낸 신비하고도 재미있는 비밀도구를 활용해 소년 진구에게 공부와 운동 등 여러 가지 도움을 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