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로스', 전용 패키지에 담아 간편하게 … 전 매장 확대 출시
bhc치킨 '치로스', 전용 패키지에 담아 간편하게 … 전 매장 확대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7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의 치로스가 전국매장으로 확대한다. [제공=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의 인기 사이드 메뉴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bhc치킨은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온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판매 채널 확대로 고객들은 치로스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되었고, 치즈볼에 이어 또 하나의 ‘치킨 꿀조합’ 메뉴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치로스’는 쫄깃하고 달콤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24cm 길이의 초대형 롱 치즈스틱으로, 지난해 6월 가족이나 연인들이 야외 활동 장소로 많이 찾는 놀이공원, 야구장 등 일부 특화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출시된 바 있다.   

특히 손에 들고 먹기 편하게끔 전용 패키지에 포장된 상태로 제공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좋다.

bhc치킨 관계자는 "놀이공원, 야구장에서 ‘치로스’를 맛본 후 일상에서도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가 이어져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전국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 개발 및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