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더 블랙' 얼굴에 배우 손석구…내달 광고 '온에어'
농심, '짜파게티 더 블랙' 얼굴에 배우 손석구…내달 광고 '온에어'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4.2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기념 신제품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과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손석구. [사진=농심]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과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손석구. [사진=농심]

농심은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출시된 짜파게티 더블랙은 농심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제품으로 면과 스프 모두 변화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

짜파게티 특징인 굵은 면발을 살리기 위해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해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강조했다.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볶음양파분말 함량은 늘려 짜파게티 고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다. 건더기는 큼직한 고기건더기와 양배추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건면으로 열량은 기존 제품보다 20% 이상 낮추면서 칼슘 1일 권장량 700㎎의 37% 수준인 262㎎을 함유해 영양을 보강했다.

5월 3일부터 본격 선보이는 광고는 짜파게티 더블랙이 ‘더’ 쫄깃한 면발, ‘더’ 진한 풍미를 담아 소비자에게 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채로운 캐릭터로 호감을 주는 배우 손석구와 다양한 레시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짜파게티 이미지가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며 “손석구 특유의 솔직담백한 매력이 오랜 기간 사랑받은 짜파게티의 더 맛있는 새로움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