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신규 TV 광고 캠페인 출시 기념 경품 행사
다방, 신규 TV 광고 캠페인 출시 기념 경품 행사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4.03.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치킨·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제공
다방의 신규 TVC 캠페인 '모두 다 보는 방'. (자료=다방)
다방의 신규 TVC 캠페인 '모두 다 보는 방' 중 일부 장면. (자료=다방)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올해 신규 TVC(TV 광고) 캠페인 '모두 다 보는 방'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다방 앱에서 신규 캠페인 영상을 확인한 후 룰렛을 돌려 같은 이미지가 3개 나오면 당첨이다. 당첨 여부는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치킨과 배달 앱 상품권, 온라인 페이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한다.

또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후 해당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1인 가구 생활비 5만원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디당 1일 1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혁 다방 마케팅실장은 "이번 TVC 캠페인을 통해 다방 앱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자와 파트너 중개사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며 "지난 10년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부동산 플랫폼으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획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