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가심비 甲 ‘싸이순살맥스’ 출시
맘스터치, 가심비 甲 ‘싸이순살맥스’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푸짐해진 싸이순살+케이준양념감자로 가성비 치킨 왕좌 지킨다!
맘스터치가 싸이순말맥스를 선보였다. [제공=맘스터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푸짐한 구성과 착한 가격의 가심비 순살치킨 ‘싸이순살맥스’를 출시했다.

맘스터치는 프랜차이즈 치킨이 2만원을 훌쩍 넘어선 ‘치킨플레이션(치킨+인플레이션)’ 시대를 맞아, 기존 ‘후라이드싸이순살’의 중량을 대폭 늘리고 구성 또한 차별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신메뉴 '싸이순살맥스'는 기존 1인~1.5인을 위한 가심비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을 2~3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중량을 약 56% 늘렸다.

뿐만 아니라 美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비법 시즈닝으로 베스트 메뉴인 ‘케이준양념감자’와 치킨무, 허니머스타드 소스까지 제공하면서 가격은 1만 원대를 유지하는 뛰어난 가심비가 특징이다.

‘싸이순살맥스’의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은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한 입에 먹기 좋은 순살치킨으로 만든 브랜드 대표 치킨 메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경기 불황 속 높은 외식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가심비 높은 치킨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특유의 ‘가심비’ 노하우를 십분 발휘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였다”면서 “끊임없는 제품 혁신과 컬래버 활동 등 다각도 노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