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N32 갤러리아 광교점' 신규 오픈
시몬스 침대, 'N32 갤러리아 광교점' 신규 오픈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3.0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 소재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시몬스 침대 'N32 갤러리아 광교점' 신규 오픈.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최근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8층에 ‘N32 갤러리아 광교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N32가 갤러리아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한 것은 지난해 11월 문을 연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이어 두 번째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지난 1월 전 제품에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

경기 남부 최대 상권인 수원에 자리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은 국내 갤러리아 점포 중 최대 규모다. 이번에 오픈한 N32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N32 스프링 매트리스’와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물론 시몬스의 2024년 S/S(봄·여름) 신규 프레임 아비트(Avit)와 롬바드(Lombard) 등도 만날 수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SeaCell™)’과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우선 친환경 인증의 경우 코코넛오일 성분을 함유한 ‘코코넛 실키폼’,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을 포함한 ‘에코젠폼 플러스’, 천연 피마자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이 들어간 ‘COB폼’ 등 환경 친화적 소재들을 사용해 유해 성분을 줄였다.

국내 공식 라돈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인증’도 매년 갱신하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N32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화재 발생 시 실내가 폭발적인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대피할 수 있는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거주자는 물론 이웃과 매일 같이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의 안전에도 기여한다.

N32는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매트리스와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N32 매트리스 커버, 토퍼 슬리브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N32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본점·수원점·분당점·평촌점·안산점·전주점·창원점·광복점·강남점·영등포점·대전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까지 총 14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