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이천시에 4000만원 상당 생활용품 전달
시몬스 침대, 이천시에 4000만원 상당 생활용품 전달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2.0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기부…누적 액수 약 5억
시몬스 침대가 설을 맞아 경기도 이천 지역사회를 위해 4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탁했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설을 맞아 경기도 이천시에 4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기탁식은 앞서 7일 이천시청에서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과 김경희 이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올해 기탁품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천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천시에는 한국 시몬스의 생산시설 및 수면 연구 R&D 센터 등이 자리한 ‘시몬스 팩토리움’과 ESG 메카이자 복합문화공간인 ‘시몬스 테라스’가 운영 중이다.

시몬스는 지난 2018년 9월부터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의 생활용품을 이천 지역사회에 지원해왔다. 이번 설을 포함해 총 12번의 기부로 이천시에 5억원에 가까운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이종성 시몬스 침대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은 “해가 바뀌었지만 경기불황이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이천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생활용품을 준비했다”며 “시몬스는 앞으로도 이천 지역사회 일원이자 이웃으로서 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ESG 행보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매년 명절마다 한결같이 이천 지역을 지원해주는 시몬스에 깊이 감사하다”며 “시몬스의 지속적인 나눔 행보 덕분에 올해도 주민들이 따스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화답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