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싱가포르서도 '라이프스 굿'…미래세대 소통
LG전자, 싱가포르서도 '라이프스 굿'…미래세대 소통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4.02.18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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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전 신형, 혁신제품 전시…스마트홈 편리함 체험
LG전자 관계자가 싱가포르 대표 관광명소인 마리나베이 인근 고급 쇼핑몰에 마련한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에서 관람객들을 안내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 관계자가 싱가포르 대표 관광명소인 마리나베이 인근 고급 쇼핑몰에 마련한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에서 관람객들을 안내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국내·외에서 프리미엄 경험공간을 늘리고 Z세대와 접점 확대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최근 싱가포르 대표 관광명소 마리나베이(Marina Bay) 인근 고급 쇼핑몰 밀레니아워크 내 하비노만 플래그십 1층에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가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경험공간은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최신 기술에 대한 선호도와 프리미엄 제품 판매 비중이 큰 싱가포르 시장의 특성에 맞춰 현지 고객들에게 LG전자 브랜드의 혁신성과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해 나가는 차원이다. LG전자는 이런 브랜드 활동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고객과 공감하는 브랜드를 구축해 가는 데 크게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간 내부는 무드업 냉장고,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현지 시장에 아직 출시되지 않은 최신 제품들과 무선 올레드 TV, 투명 OLED 터치 사이니지 등 혁신 제품들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LG전자의 다양한 혁신 제품이 LG 씽큐(ThinQ) 앱을 기반으로 서로 연결돼 일상의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홈 생태계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신 기술과 트렌드에 민감한 Z세대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경험공간을 확대하고 있다. 미래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다양한 일상을 제안하며 유대감을 키우는 브랜드 활동의 일환이다.

앞서 지난해 말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늘고 있는 베트남 호치민 지역에 브랜드 경험공간 ‘어나더사이공(Another Saigon)’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Z세대의 놀이터이자 쉼터 콘셉트로 조성한 ‘그라운드220(GROUND220)’을 열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과 공감하는 브랜드 구축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경험공간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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