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 내 MBTI에 맞는 샐러드는?.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 내 MBTI에 맞는 샐러드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맛과 재미를 담은 ‘MBTI 샐러드’ 4종 출시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MBTI 유형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제공=SPC삼립]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MBTI(마이어스-브릭스 성격 유형 지표) 마케팅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MZ세대들의 문화코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제품 마케팅에 활용해 각 유형별로 어울리는 맛을 구성했다.

판단 기능의 T(사고형)와 F(감정형), 생활 양식의 J(판단형)와 P(인식형)의 특징을 다양한 토핑과 드레싱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대표적으로 든든한 치킨텐더와 고구마, 아몬드 토핑에 고소한 랜치 드레싱으로 풍미를 살린 ‘음그렇군 T 치킨텐더 샐러드’, SNS 인기 레시피 당근라페 샐러드에 고소한 리코타치즈와 통옥수수를 넣고 요거트 드레싱을 더한 ‘감성폭발 F 당근라페 샐러드’ 등이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딩 활동을 통해 피그인더가든 만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