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Neo QLED 8K, '8K 고래와 나' 이벤트
삼성 Neo QLED 8K, '8K 고래와 나' 이벤트
  • 이정범 기자
  • 승인 2024.02.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교육 프로그램 진행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Neo QLED 8K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3일부터 한달 간 삼성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8K 고래와 나'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Neo QLED 8K로 감상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매장에서 Neo QLED 8K로 감상한 고래의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eo QLED 8K, 삼성 사운드 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겨울 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주말 체험 프로그램 '8K 고래와 나 방학 맞이 교육 프로그램'도 매주 주말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 청담점, 강서점, 대치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고래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Neo QLED 8K의 초고화질로 고래의 신비로운 모습을 감상하고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특강 세션과 페이퍼 아티스트 '서영'이 디자인한 고래 페이퍼 아트 D.I.Y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교육 프로그램 참여 고객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 2세대, JBL Charge5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최초 8K로 담아낸 고래의 모습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8K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께 생생하고 즐거운 8K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blee9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