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첫 제휴카드로 2030세대 '록인'
W컨셉, 첫 제휴카드로 2030세대 '록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1.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와 손잡고 특화 혜택 적용 카드 출시
첫 제휴카드. [이미지=W컨셉]
첫 제휴카드. [이미지=W컨셉]

W컨셉은 삼성카드와 함께 첫 제휴카드 ‘W컨셉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W컨셉은 2030세대 핵심 고객의 니즈 맞춤 혜택을 제공해 고객 록인(Lock-in)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W컨셉 삼성카드’는 카드 이용 시 W컨셉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W포인트(W POINT) 적립금 지급, W컨셉 VIP 등급 혜택, 즉시할인 등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W컨셉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의류, 신발, 가방 등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하고 2030 고객이 선호하는 주요 가맹점 이용 시에도 높은 적립 혜택을 준다.

대표 혜택은 W컨셉 이용 금액의 7%를 최대 3만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이다. 스타벅스, 블루보틀 등 커피전문점, 쇼핑, 이동통신 등 일상 영역 사용 시 7% 적립 혜택을 적용해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디지털 콘텐츠 결제 금액에서는 20% 적립 혜택을 5000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국내외 겸용 카드 발급 시 해외 및 해외직구 사용 금액의 1.5%를 전월 실적과 한도에 상관없이 적립해준다.

W컨셉은 첫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31일까지 1월 한정 발급 혜택도 준비했다. 카드 발급 후 W컨셉에서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내 W컨셉 삼성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는 발급일로부터 1년 간 W컨셉 VIP 등급 혜택을 제공해 각종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김민영 W컨셉 브랜드&컨텐츠담당은 “W컨셉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삼성카드와 전용 혜택을 설계했다”며 “향후에도 핵심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