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쓱닷컴 손잡고 '시티브리즈' 공동 라방
W컨셉, 쓱닷컴 손잡고 '시티브리즈' 공동 라방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2.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쓱라이브서 할인·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
W컨셉, SSG닷컴과 '시티브리즈' 공동 라이브방송. [사진=W컨셉]
W컨셉, SSG닷컴과 '시티브리즈' 공동 라이브방송. [사진=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은 SSG닷컴과 손잡고 ‘시티브리즈(CITYBREEZ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시티브리즈는 2030 여성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2019년 W컨셉에 입점한 후 5년 만에 매출이 24배 늘어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상품은 케이블 니트 집업, 링클프리 셔츠 등이 있다. 

양사는 시티브리즈의 2024년 봄∙여름(S/S) 신상품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W라이브(W.LIVE)와 쓱라이브(SSG.LIVE)에서 동시에 소개해 우수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날 오후 8시 라이브방송에서는 시티브리즈의 2024년 S/S 상품 출시에 맞춰 △블랙 △레더 △데님 등 3가지 키워드 총 17가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쇼호스트로는 2030세대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 ‘젤라비’, ‘유정’이 출연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퀴즈 당첨자 18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컨셉이 보유한 우수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쓱닷컴과 공동 라이브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입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