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신년 맞이 '2024년 반가워용' 캠페인
CGV, 신년 맞이 '2024년 반가워용' 캠페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1.0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전역서 이달 말까지 선봬
'2024년 반가워용' 캠페인이 송출되고 있는 K-POP LIV. [사진=CJ CGV]
'2024년 반가워용' 캠페인이 송출되고 있는 K-POP LIV. [사진=CJ CGV]

CGV는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서울 전역의 대형 디지털 미디어에서 2024년 반가워’용’ 새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GV는 매년 삼성동 K-POP LIVE에서 새로운 해의 주인공인 십이간지 동물이 등장하는 캠페인을 진행해 시민들에게 새해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있다. CGV는 앞서 2023년 거대 복(福)토끼, 2022년 흑호(黑虎) 등을 소재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2024년 반가워’용’ 캠페인은 청룡의 해를 기념해 푸른 용이 밝게 웃으며 시민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넨다. 캠페인은 2024년 1월 31일까지 송출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 송출 장소는 기존 삼성동 K-POP LIVE를 비롯해 강남대로에 위치한 G-LIGHT, GI-LIVE, GM-LIVE, GV-LIVE, 명동에서 볼 수 있는 ME-LIVE & MN-LIVE, 지하철 2호선 안의 영상 미디어 METRO-LIVE, 서울시 53개 역사의 100개 출입구 상단에 위치한 METRO-GATE, CGV용산아이파크몰의 플래그십 디지털 사이니지(FDS) 미디어 등으로 확대됐다.

최인정 Creative팀장은 “시민들에게 새해 활기찬 기운을 북돋아 주고자 CGV가 운영 중인 서울 곳곳의 대형 OOH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신년 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갑진년을 상징하는 푸른 용이 밝게 웃으며 건네는 신년 인사와 함께 행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