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전국 8개 도시서 12월 창업설명회 개최
크린토피아, 전국 8개 도시서 12월 창업설명회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설명회 참가자 대상 가맹비 전액 면제 등 다양한 혜택 준비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12월 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12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에 관한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 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12월 창업설명회는 오는 12월 8일 △대전을 시작으로, 12월 11일 △천안, 12월 15일 △광주 △대구 △경북 △부산 △경남, 12월 20일 △서울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설명회를 통해 세탁업계 1위 기업으로서 다져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공유하고, 사업 정보와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한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12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 창업희망자에게는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12개월 임대료, 초도 물품, 고객 증정 사은품, 마케팅 비용도 지원된다.

코인 빨래방과 멀티숍 창업시에는 특별 기계대금 할인,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총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3,1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한 바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