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월동 준비 김장 김치 특별 할인전
CU, 월동 준비 김장 김치 특별 할인전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kg 대용량까지 20여 종 기획전, 통삼겹 2종 50% 혜택도
편의점 CU가 김치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제공=CU]

 

편의점 CU가 최근 부쩍 추워진 날씨에 맞춰 김장 김치 특가 할인전을 펼치고 올해 김장 김치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알뜰 쇼핑 도우미로 나선다.

CU는 이번 김장 김치 기획전에서 20종의 김치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33%나 할인된 가격으로 내놓는다. 운영 상품 수를 작년에 비해 5종 더 늘렸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CU는 먼저 전국 매장에서 1kg 내외 용량의 인기 상품들을 한 데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상 종가집 ▲포기김치, 묵은지 ▲맛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갓김치 ▲파김치 등 10여 종이다. 할인은 12월 31일까지 적용된다.

또한 비비고 맛김치 2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통삼겹 2종을 반값에 할인해 단돈 4,95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수육을 삶아 김장 김치와 함께 즐기는 식문화도 편의점에서 더욱 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와 함께 CU는 고객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김치를 배송 받을 수 있도록 10여 종의 상품들을 대상으로 무료 홈배송을 운영한다. 포켓CU의 홈배송 메뉴를 통해 주문하거나 CU 매장에서 주문서를 작성하면 되고, 판매 기간은 12월 21일까지다.

BGF리테일 HMR팀 한정주 MD는 “최근 편의점 장보기 문화 확산과 함께 김장 김치 또한 편의점에서 더욱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주목 받고 있다”며, “불안정한 식탁 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CU에서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