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3년 연속 'KCPI 온열가전 부문' 우수기업 선정
귀뚜라미, 3년 연속 'KCPI 온열가전 부문' 우수기업 선정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0.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유일…KCPI 세부 조사 항목 전 부문 최고 점수 획득
귀뚜라미, 3년 연속 'KCPI 온열가전 부문' 우수기업 선정 안내 화면.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 3년 연속 'KCPI 온열가전 부문' 우수기업 선정 안내 화면.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는 3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23년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에서 온열가전 부문 3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비자보호 체감 영역(70%)'과 '소비자보호 실태 영역(30%)'으로 구성된 KCPI 세부 조사항목 전 부문에서 온열가전 부문 최고점을 획득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 온열가전 부문 3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은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이 밑바탕이 됐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3세대 카본매트의 품질과 성능 향상에 더욱 매진하는 동시에 철저한 사후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보호와 만족도 제고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2020년부터 시장에 나왔다. 1세대 전기매트의 유해 전자파와 화재 그리고 2세대 온수매트의 누수, 세균, 물보충 등 다양한 위험요인과 불편사항을 개선했다.

최근 출시한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품질과 편의성에서 업그레이드됐다. 침실 온도를 올려주는 난방매트 역할을 넘어 쾌적한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숙면 가전' 역할을 한다.

신제품은 신체리듬과 수면패턴에 맞게 숙면 온도를 3구간으로 조절해주는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을 탑재했다. 3단계 온도 설정(45℃·50℃·55℃)이 가능한 '찜질 모드'도 탑재했다. 매트 좌우 온도를 취향에 따라 다르게 조절하는 '좌우 분리 난방', 1℃ 단위 온도 제어 등 기능도 지원한다.

귀뚜라미는 올해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을 오픈했다. 쇼핑몰에는 현재 판매 중인 3세대 카본매트의 모든 라인업을 상세정보, 가격, 제품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상품 비교하기' 기능으로 시리즈별 가격과 세부 기능 차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