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정해인 모델 순살치킨 CF 공개
푸라닭치킨, 정해인 모델 순살치킨 CF 공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닭치킨 CF [제공=푸라닭치킨]

 

오븐-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100% 국내산 통다리살 순살 메뉴를 주제로 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죄송합니다"라는 사과를 시작으로 푸라닭치킨의 순살을 포크와 나이프를 활용하여 천천히 우아하게 음미하는 광고모델 정해인의 모습과 함께 100% 국내산 통다리살 순살만을 푸라닭 순살 치킨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통다리살 순살 치킨의 육즙 가득하고 촉촉한 단면을 클로즈업 샷을 통해 임팩트 있게 보여주어 식감을 자극하고 있다.

푸라닭치킨 CF [제공=푸라닭치킨]

치킨 전문점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브랜드 푸라닭치킨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푸라닭 순살 치킨이 왜 맛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서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순살 치킨을 더 맛있게 즐겼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담았다"라며, "맛있는 치킨을 고르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특히 순살 치킨은 원산지나 부위를 확인하고 먹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 점를 꼭 기억하시고, 국내산 통다리살 순살을 선택하셔서 육즙 가득 촉촉한 푸라닭 치킨 순살 메뉴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이번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종편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푸라닭치킨 CF [제공=푸라닭치킨]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