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플레이타운, 홍익대 미대 '사이트 366' 전시 개최
굽네치킨 플레이타운, 홍익대 미대 '사이트 366' 전시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작 과정부터 3D 그래픽까지 다양한 구성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진행하는 ‘Open Space 505’의 ‘사이트(SITE) 366’ 전시 안내 포스터 [제공=지앤푸드]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홍익대학교 목조형가구학과 소속 ‘Open Space 505’의 전시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사이트 366 (SITE 366)’ 전시는 일상에서 사용하는 물건을 다양한 시선으로 재창작한 공예 활동 전시회로, 굽네 플레이타운 지번 주소(서교동 366-3)에 장소를 뜻하는 사이트(site)와 시각이라는 뜻의 사이트(sight)를 더해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전시는 굽네 플레이타운 3, 4층 공간을 콜렉트(Collect), 컴바인(Combine), 컴플리트(Complete) 3가지로 나눠 수공예품은 물론 창작 과정, 3D 그래픽 영상 등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담았다.

지앤푸드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창작 전시를 위한 장소로 굽네 플레이타운 공간을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예술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열정 넘치는 에너지를 그대로 담은 전시를 열게 돼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굽네 플레이타운이 젊은 세대가 꿈과 끼를 표현하는 놀이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