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보라카이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
에어서울, 보라카이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
  • 임준혁 기자
  • 승인 2023.09.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 예매 인원 늘어날수록 할인 혜택 ↑
에어서울의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의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이 12일 10시부터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에서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은 여러 명이 함께 보라카이 왕복항공권을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커지는 특가 이벤트다. 두 명이 함께 예매할 경우 20%, 세 명은 30%, 네 명은 40%, 다섯 명 이상은 50%까지 항공운임을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할인은 할인운임과 특가운임에 적용된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9월13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또 에어서울은 현지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보라카이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은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정가 대비 60% 할인된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 호핑투어 등의 액티비티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현지 인기 리조트의 숙박도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9~11월 동남아 비수기를 활용해 단체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본 이벤트는 특가 운임에도 적용이 되기 때문에 보라카이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은 9월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tm1405@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