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광화문 커피빈서 '일본 다카마쓰 콘셉트존' 오픈
에어서울, 광화문 커피빈서 '일본 다카마쓰 콘셉트존' 오픈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3.03.0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빈승무원 '우동 아이스크림' 직접 제조해 무료 제공
에어서울 ‘일본 다카마쓰 콘셉트존’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에어서울]
에어서울 ‘일본 다카마쓰 콘셉트존’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에어서울]

에어서울이 오는 10일부터 한 달간 커피빈 광화문점에 위치한 에어서울 라운지에서 ‘일본 다카마쓰 콘셉트존’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인천-일본 다카마쓰 노선의 매일 운항 증편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다카마쓰의 유명 먹거리인 우동과 닭다리 요리, 생맥주 등 모형으로 콘셉트 공간을 꾸미고 다카마쓰 관련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다카마쓰 콘셉트존 오픈을 맞아 오는 10일에는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이 다카마쓰 유명 디저트인 ‘우동 아이스크림’을 직접 제조해 무료로 제공한다.

‘우동 아이스크림’은 커피빈 광화문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 하루 동안 여행 컨설팅존도 함께 운영한다.

당일 컨설팅존 방문자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 구매 팁과 함께 다카마쓰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현장에서 즉석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에어서울 다카마쓰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WeBase(위베이스) 다카마쓰 호텔 숙박권, 에어서울 상품, 커피빈 MD, 커피빈 신제품 매화 음료 교환권, 다카마쓰 기념품 등이 준비됐으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다카마쓰 증편을 기념해 특별한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