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8월4주, 집에서 즐기는 바캉스…HC 외 3가지 주방용품
[키친쿡] 8월4주, 집에서 즐기는 바캉스…HC 외 3가지 주방용품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8.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HC ‘스마트 엑슬림 시그니처’ [사진=HC]
HC ‘스마트 엑슬림 시그니처’ [사진=HC]

8월4주 ‘키친쿡’은 집에서 만끽하는 바캉스를 위한 각종 주방용품이다. 해피콜은 시원한 여름음료 만들기에 제격인 블렌더 ‘스마트 엑슬림 시그니처’로, 드롱기는 7가지 레시피를 갖춘 에스프레소 머신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로, 코멕스는 캠핑 분위기를 연출하는 ‘식기세트’로 홈캉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HC- 특허 스마트 블렌딩 기술 적용…‘스마트 엑슬림 시그니처’

HC(해피콜)는 재료 양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제어하는 특허기술 스마트 블렌딩이 적용된 초고속 블렌더 ‘스마트 엑슬림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컨테이너에 바나나, 당근, 샐러리 등 재료를 넣고 본체 전면 스마트 버튼을 짧게 터치하면 재료 무게에 맞춰 알아서 블렌딩을 마무리한다. 또한 △나만의 메뉴 만들기 △이전 메뉴 반복 △잠금 모드 등 사용자 편의와 안전을 위한 기능이 더해졌다. 제품은 1400와트(W) uAC모터 힘이 고강도 칼날까지 연결돼 1초에 544회 초고속 회전하며 재료를 미세한 입자 상태로 분쇄한다.

◇코멕스- 집에서 즐기는 캠핑…‘캠핑식기세트’

정성스럽게 만든 홈캠핑 요리를 아웃도어 전용 식기로 먹으면 집에서도 캠핑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코멕스 ‘캠핑식기세트’는 캠핑 필수 식기 21종과 전용 가방까지 올인원으로 구성됐다. 실용적인 구성에 코멕스 캠핑용품의 시그니처인 감각적인 밀리터리 색상으로 집 안에서도 캠핑 감성을 살려준다. 활용도 높은 식기들과 함께 손잡이가 있는 전용 가방을 함께 제공해 위생적인 식기 보관과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전용 가방에는 견고한 잠금장치가 탑재돼 안정적으로 식기를 보관할 수 있고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닦아낼 수 있는 재질로 제작됐다.

코멕스 ‘캠핑식기세트’ [사진=코멕스]
코멕스 ‘캠핑식기세트’ [사진=코멕스]

◇드롱기- 정통 에스프레소 풍미 강조…‘마그니피카 에보 라떼’

드롱기는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로마부터 원두의 굵기, 커피의 양·온도까지 다양한 옵션을 손쉽게 선택 가능해 누구나 터치 한 번으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는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LatteCrema)’ 시스템이 적용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드롱기 라떼크레마 시스템은 메뉴별 알맞은 온도와 우유 거품을 스마트하게 맞춰서 음료를 제조하며 적외선 센서 기술로 우유의 양을 자동 감지한다. 직관적인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아메리카노부터 카푸치노, 라떼까지 총 7가지 커피 음료를 원터치 버튼 하나로 완성한다.

◇코렐 세카- 베이킹·바베큐까지 한 번에…‘데일리 에어프라이어 오븐’

코렐 세카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데일리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선보인다. ‘데일리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일반 에어프라이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베이킹과 바비큐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제품은 33리터(ℓ) 대용향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을 요리할 수 있다. 제품과 온도를 최대 220도까지 올리는 고속 히팅 기능과 내부 열을 고르게 회전시켜주는 공기회전 시스템을 갖춰 요리 시간을 단축하고 요리 겉과 속을 고르게 익힌다. 조리 후 남겨지는 기름때와 이물질은 셀프 클리닝 기능으로 해소해 편리성을 높였다.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