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10월 2주, 유아동 관심 UP…코닝웨어 외 3가지 주방용품
[키친쿡] 10월 2주, 유아동 관심 UP…코닝웨어 외 3가지 주방용품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0.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코닝웨어 디즈니 101 달마시안 디너웨어. [사진=코렐 브랜드]
코닝웨어 디즈니 101 달마시안 디너웨어. [사진=코렐 브랜드]

10월 2주 ‘키친쿡’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테이블웨어·주방용품이다. 코닝웨어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를 담은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로, 써모스 푸고는 모다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유아용 PPSU 빨대컵’으로, 테팔은 다양한 요리도 척척 만드는 프리미엄 멀티쿠커 ‘쿡포미’로 유아동 공략 마케팅을 강화한다.

◇코닝웨어- 디즈니 인기 캐릭터…‘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

코렐브랜드의 글라스 세라믹쿡웨어 코닝웨어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담은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를 출시했다. 코닝웨어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는 발랄한 달마시안 강아지들의 모습을 담았다. 사랑스러운 강아지 발바닥 모양 수저받침과 점박이 무늬 오벌 플레이트 등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식탁 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고온으로 구워내 색이 맑고 투명하며 뉴본차이나 소재를 사용해 일반 포셀린 도자기 소재보다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수분흡수율이 낮아 변색될 우려가 낮다. 제품은 오븐·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닝웨어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는 밥그릇, 국그릇, 종지, 중접시, 수저받침이 각 2개씩 포함됐다. 여기에 메인 요리를 담을 수 있는 오벌 플레이트 1개가 함께 들어 있어 신혼부부 등 2인 가족을 위한 세트로 적합하다.

◇써모스 푸고- 우리아이 안심 소재…‘유아용 PPSU 빨대컵’

써모스의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푸고(foogo)는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 ‘유아용 PPSU 빨대컵’을 공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푸고 ‘유아용 PPSU 빨대컵’은 높은 열에도 잘 견딜 수 있어 유아용 젖병 등에주로 사용하는 PPSU 재질로 만들어졌다. 투명하고 내열성이 높은 소재로 내용물을 확인하기 쉽고 열탕·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고품질 실리콘 소재 빨대는 아이가 빨기에 부드럽고 씹어도 잘 끊어지지 않는다. 푸고 ‘유아용 PPSU 빨대컵’은 사용 용도와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80밀리리터(㎖)와 380㎖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뉴트럴 베이지, 뉴트럴 그린, 뉴트럴 핑크로 뉴트럴 프리미엄 시리즈 ‘소프트 터치(soft touch)’ 디자인 콘셉트를 유지하며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는 디자인을 담았다.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 ‘유아용 PPSU 빨대컵’ [사진=써모스]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 ‘유아용 PPSU 빨대컵’ [사진=써모스]

◇코멕스- 아기자기한 디자인…‘요구요구(YoguYogu) 빨대물병’

코멕스의 ‘요구요구(YoguYogu) 빨대물병은 콤팩트한 크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췄다. 제품은 스트랩, 원터치 뚜껑 등 휴대하며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한 기능으로 아이들이 사용하기 유용하다. 콤팩트한 크기지만 주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하고 얼음을 손쉽게 넣어 차가운 음료도 즐길 수 있다. 또 물병 뚜껑에 실리콘 빨대가 내장된 형태로 손쉽게 분리해 열탕 소독까지 가능하다.

◇테팔- 100가지 레시피 탑재…‘쿡포미’

테팔 프리미엄 멀티쿠커 ‘쿡포미’를 활용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원하는 메뉴 선택 후 LCD 화면창에서 안내하는 단계별 요리 가이드를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알맞은 압력과 화력·조리 시간·증기 배출·보온까지 자동 조리한다.

특히, 소갈비찜, 미역국, 잡채, 닭볶음탕 등 한국인의 식생활에 꼭 맞게 엄선한 100가지 레시피가 담겨 있는 ‘자동모드’와 압력, 볶음, 데우기, 보온 등이 가능한 ‘수동모드’로 무궁무진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멀티쿠커 ‘쿡포미’ [사진=테팔]
테팔 멀티쿠커 ‘쿡포미’ [사진=테팔]

[신아일보] 최지원 기자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