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6월 1주 '언디셈버' 신규콘텐츠 추가…라인게임즈 외 7가지 게임
[PC방] 6월 1주 '언디셈버' 신규콘텐츠 추가…라인게임즈 외 7가지 게임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PC방’은 게임업계 신작과 업데이트,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소식을 담는다.

언디셈버 소개 이미지.[사진=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소개 이미지.[사진=라인게임즈]

6월1주 ‘PC방’은 신규 게임 출시와 업데이트 소식이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의 전투 플레이 재미를 향상시키는 카오스 레벨 성장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컴투스홀딩스는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를 국내 출시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라인게임즈-‘언디셈버’, ‘카오스 레벨 성장’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전투 플레이 재미를 더욱 향상시키고 플레이에 대한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를 통해 먼저 ‘카오스 레벨 성장’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카오스 레벨 성장’은 카오스 카드 성장 재료 혹은 카오스 카드를 재료로 사용해 보유 중인 카오스 카드의 레벨을 높일 수 있는 기능이다. 높아진 레벨의 카오스 카드를 이용하면 기존보다 높은 레벨의 까다로운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장비 레벨이 높아지고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도 증가한다. 

◇컴투스홀딩스-‘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국내 출시

컴투스홀딩스는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컴투스홀딩스의 자체 개발작,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감각적 일러스트와 4인 파티 플레이가 매력적인 전략 RPG다. 유저는 로한 왕국의 평화를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크로매틱 드래곤의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또한 고유한 기술과 전용 장비를 가진 ‘나이트’, ‘메이지’, ‘로그’, ‘드루이드’ 중 한가지 직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크로매틱소울의 핵심 재미 요소는 성장에 있다. 캐릭터 레벨과 부위별 장비, 스킬을 강화시키고 파티원들과 함께 협동하는 과정에서 강해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충분히 전력이 향상되면 보스전에 돌입할 수 있으며 보스를 물리치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해 새로운 모험과 보상을 얻게 된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소개 이미지.[사진=에픽게임즈]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소개 이미지.[사진=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무료 명작 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제공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두 번째 작품인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 메가 세일’은 지난 20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주에는 무료 명작 게임으로 보더랜드 3를 무료 제공했으며 이번 주에는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이 선정됐다.

◇펄어비스-검은사막 콘솔 ‘드라카니아’ 출시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를 출시했다. ‘드라카니아’는 검은사막 24번째 신규 클래스로 지난 4월 검은사막 PC에 먼저 선보였다. 주무기 ‘슬레이어’라고 불리는 양손검과 보조무기 ‘샤드’를 사용한다. 대표 스킬로 △‘이온'을 끌어모은 뒤 결정타를 가하는 ‘마크타난의 손짓’ △‘이온’을 충전하며 적들을 끌어 모은 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벼락불 작렬’ △슬레이어를 바닥에 꽂고 이온을 응축시켜 적 공격을 버텨낼 수 있는 ’마크타난의 비늘’ 등을 갖고 있다.

에곤 마리온 소개 이미지.[사진=아이톡시]
에곤 마리온 소개 이미지.[사진=아이톡시]

◇아이톡시-MMORPG ‘에곤’ 마리온 스페셜 업데이트

이톡시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에곤:인페르나 벨룸’이 마리온 초월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리온 초월 시스템은 ‘에곤’에서 이용자의 전투를 돕는 특별한 파트너 시스템인 마리온의 능력을 최대한 향상시켜 마리온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스페셜 업데이트다. 15레벨을 달성한 영웅과 전설 등급의 마리온은 ‘마리온 초월석’을 사용하게 되면 능력치가 크게 오르고 새로운 스킬 습득도 가능해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강력하고 새로워진 마리온과 함께 전투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마리온 초월석은 보스 몬스터 사냥시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격투 게임 ‘DNF Duel’ 패키지 예약 판매 돌입

넥슨은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넥슨은 25일부터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DNF Duel’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27일부터는 플레이스테이션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도 실시했다. 넥슨은 ‘DNF Duel’의 스팀 및 PS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하고, ‘길 잃은 전사 크리쳐’, ‘인벤토리 확장권’, ‘DNF Duel 칭호’ 등 7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DNF Duel’의 배경음악(BGM) 35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음반과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커버를 수량 한정으로 제공한다.

원시전쟁 소개 이미지.[사진=네오위즈]
원시전쟁 소개 이미지.[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모바일 신작 ‘원시전쟁', 양대 마켓 글로벌 정식 출시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나날이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원시전쟁’이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원시전쟁은 돌도끼와 주술로 맞서는 원시인과 공룡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가진 게임으로 공룡과 원시인이 뒤섞인 대규모 부대를 통한 군단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공룡과 병사의 전략적인 부대 배치와 병력 운용을 통해 적의 군단을 격파하는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공룡 별로 다양한 스킬을 지녀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중국, 네덜란드 등을 제외한 글로벌 156개국에 서비스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10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위메이드-미르4, ‘용계의 균열’ 업데이트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신규 전투 콘텐츠 ‘용계의 균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용계의 균열은 미르 대륙 모든 미궁에서 참여 가능하다. 일정 수의 몬스터를 처치해 조건을 달성하면 확률에 따라 미궁 내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가 대거 등장하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다. 또한 균열 틈새로 기습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네임드 및 보스 몬스터와 치열한 사투를 벌일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이 담긴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귀여운 외모의 바람 속성 영웅 등급 정령 ‘봄의 정령 요비’가 새롭게 등장했다. 항마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사냥 경험치 버프 및 캐릭터의 체력, 이용자 간 전투(PvP)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다재다능한 능력까지 갖췄다.

youn@shinailbo.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