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2월 4주, 주식증정‧영어할인 '눈길'…대교‧파고다 외 7가지 학습
[알림장] 2월 4주, 주식증정‧영어할인 '눈길'…대교‧파고다 외 7가지 학습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2.19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알림장’은 교육기업의 온‧오프라인 교육 소식과 학생들 학습법 내용 등을 담는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사진=아이클릭아트]

2월4주 ‘알림장’에는 경제관념 이해를 위한 어린이 주식 증정과 다양한 영어교육 할인 이벤트가 적혔다. 대교는 주식증정 이벤트를 열고 파고다와 시원스쿨 등은 역대급 할인전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도서는 ‘불편한 편의점’이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가운데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가 2위로 급부상, 1위에 도전한다.

◇대교- 국내 교육업계 최초 ‘주식 증정 이벤트’

대교는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오는 28일까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신규회원에게 대교 주식을 증정하는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의 주식을 증정하여 아이들에게 경제관념을 이해시키고 기업의 경제활동에 관심을 갖게 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새 학기 입학시즌을 맞아 2월 신규 등록한 예비 초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월 중 학습을 시작한 선착순 2022명에게 기간 내 학습 시작 과목 대비 주식을 증정한다. 주식은 3월16일 기준으로 학생들에게 제공되며 증정일은 5월4일이다.

◇파고다- 역대급 할인전 이벤트, 3월9일까지

파고다 교육그룹은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3월9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절 이벤트’는 파고다 토익, 토플, 아이엘츠, HSK, JLPT 등 점수보장반 강의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39% 점보할인쿠폰과 결제자 한정 100% 수강 선물로 구성된다. 선물 이벤트는 3월13일까지 진행된다. 11형 아이패드 프로 3세대(1명), 서브웨이 다함께 프렌즈 팩(50명), 푸라닭 치킨+콜라 1.25L(100명),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110ml(200명), 빙그레 바나나우유(참여자 전원 증정)가 증정된다.

파고다 할인전 안내 이미.[사진=파고다]
파고다 할인전 안내 이미지.[사진=파고다]

◇시원스쿨랩- ‘개 이득 이벤트’ 15일‧30일 수강권 제공

시원스쿨랩(LAB)은 인강 패키지 구매 시 다른 과목 수강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개 이득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시원스쿨랩 강의 패키지를 수강 신청하는 누구나 원하는 과목의 15일, 30일 수강권을 제공한다. 15일 수강권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이다, 30일 수강권은 △텝스 △지텔프 △아이엘츠 △토플에 해당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시원스쿨랩 회원이라면 △패키지 1만원 할인쿠폰 △단과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edm아이엘츠- 최대 91만원 혜택 받는 동시등록 이벤트

edm아이엘츠는 3월 수강생 대상으로 최대 91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edm아이엘츠 어학원에서 밀착관리반이나 오전종합반을 2,3개월 동시등록하면 가능하다. 동시등록시 개강 전 등록 수강료를 최대 60만원 할인해주며 실제 IELTS CDT 시험과 동일하게 시험을 치러보고 해설과 원어민 Writing, Speaking 첨삭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CDT 모의고사 풀패키지’도 받아볼 수 있다.

상반기 '경찰공무원 공채' 지원 가능한 토익 일정 안내.[표=한국TOEIC위원회]
상반기 '경찰공무원 공채' 지원 가능한 토익 일정 안내.[표=한국TOEIC위원회]

◇한국TOEIC위원회- ‘경찰공무원 공채’ 지원 토익 일정

YBM 산하 한국TOEIC위원회는 2022년 상반기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에 지원 가능한 토익 시험 일정을 안내했다. 경찰공무원 채용시험은 2월25일 시험 공고, 3월26일 필기시험, 6월17일 합격자 발표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시험부터 토익의 경우 550점 이상이 필요하다. 현재 경찰공무원 시험에 지원할 수 있는 토익 시험 일정은 2월27일, 3월13일 두 회차가 남았다. 각각 3월14일, 3월23일 점수가 발표된다.

◇이투스- 메타버스 대입학원 ‘이투스네오 강남’, 2023 재수정규반 모집

이투스교육의 메타버스 대입학원 ‘이투스네오 강남’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최적의 재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는 ‘2023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 이투스네오 강남의 재수정규반은 이투스교육 산하 오프라인 학원의 현장 강의를 학원에 가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각 학원의 강의 중에서 자신의 학습 방식과 수준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 시간표를 구성하고, 엘리펀을 통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재수정규반은 ‘오프집중관리형’과 ‘온오프융합관리형’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메타버스 대입학원 이투스네오 강남의 ‘2023 재수정규반’ 모집 안내문.[사진=이투스교육]
메타버스 대입학원 이투스네오 강남의 ‘2023 재수정규반’ 모집 포스터.[사진=이투스교육]

◇좋은책신사고- 신학기 초중고 참고서 구매 이벤트

좋은책신사고는 초중고 참고서 구매 이벤트를 온라인 서점에서 단독 진행한다. 쎈, 우공비Q+Q, 우공비 문해력 등 초중고 참고서 구매 시 다양한 학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단일 과목으로는 최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4000만 부를 돌파한 초중고 베스트셀러 ‘쎈’ 시리즈 구매 시 구매 권수에 따라 L홀더, 필통 등 학용품을 증정한다. 작년 출간한 초중학생 대상 단계별 수학 유형서 ‘우공비Q+Q’는 구매자 전원에게 노트 또는 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또 ‘우공비 일일문해력’ 등 ‘문해력 참고서 구매 기획전’을 통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테틈 샤프를 증정한다.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독후감 대회

금성출판사는 전국 유아 및 초등학생, 중학생 대상 ‘제9회 잉글리시버디 독후감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취학 전 아동, 초등학생, 중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2월24일까지 선정도서를 읽고 접수 양식에 영어로 독후감을 작성한 후 해당 독후감을 사진으로 촬영해 대회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 참가인증서를 제공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 문화상품권 등의 부상을 수여한다.

제9회 잉글리시버디 독후감 대회 접수 ㅐ.[사진=금성출판사]
제9회 잉글리시버디 독후감 대회 접수 안내문.[사진=금성출판사]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과정 3월 오픈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 3월3일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2022년 사회복지사2급 취득을 위한 모든 교과목을 평가 인정받아 전과목을 개설했다. 이에 따라 교육원 이동 없이 편리할 뿐 아니라 무상담 셀프 학습 패키지 ‘픽스딜’을 통해 저렴하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픽스딜’은 학습플래너 관리 없이 수업부터 학점 신청까지 전 과정을 학습자가 직접 진행하는 패키지 과정이다.

◇‘도서’ 예스24- ‘불편한 편의점’ 2주연 연속 1위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동네 작은 편의점을 무대로 삶의 웃음과 감동을 그린 소설 ‘불편한 편의점’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에는 삶의 질서에 관한 의문으로부터 시작되는 놀라운 영감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가 급상승하며 자리했다. 3위에는 윤석열 탐사 리포트 ‘윤석열 X파일’이 올랐다. 3차 디지털 혁명의 서막을 여는 7가지 기술 ‘세븐 테크’가 4위를, 권민창 작가의 냉정하고도 현실적인 인생 조언 ‘잘 살아라 그게 최고의 복수다’가 5위를 기록했다.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톱20.[표=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톱20.[표=예스24]

[신아일보] 송창범 기자

kja33@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