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트림’ 출시 기념 이벤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트림’ 출시 기념 이벤트
  • 우현명 기자
  • 승인 2024.03.2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시승 완료 시 캠핑 왜건 증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출시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 안내 배너. [사진=제너럴 모터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출시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 안내 배너. [사진=제너럴 모터스]

쉐보레(Chevrolet)가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레드라인 트림 출시를 기념해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고객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4월14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홈페이지 사전 신청자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캠핑, 피크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하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스텐컵 세트를 제공한다. 차량 시승까지 완료하면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쉐보레는 지난 14일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출시하며 기존 LS, ACTIV, RS 트림과 함께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레드라인 트림을 추가했다.

레드라인 트림은 외장 디자인에서는 레드 스트라이프 그릴 및 아웃사이드 미러 등을 적용했다. 내장 디자인에는 젯 블랙 & 레드 포인트 쿨 그레이 인조가죽 시트 등을 장착해 차량 전반에 레드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앞좌석 3단 열선시트와 열선 스티어링 휠, 풀오토 에어컨, 뒷좌석 에어벤트, 버튼시동·스마트키 시스템, 2열 일루미네이팅 듀얼 USB 포트, 러기지 보드 등 고객이 선호하는 옵션을 두루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구성했다.

쉐보레는 3월 한 달간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와 같은 경차(타사 제품 포함) 또는 아베오(젠트라), 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 캡티바(윈스톰), 말리부, 올란도를 보유한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면 20만원을 지원한다.

wise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