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이디야 이너츠' 누적 판매 200만개 돌파
견과류 '이디야 이너츠' 누적 판매 200만개 돌파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2.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출시…'헬시플레저' 확산에 인기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견과류 이너츠 판매량 200만개 돌파.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매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견과류 ‘이디야 이너츠’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피칸, 크랜베리, 마카다미아, 아몬드, 캐슈넛 등 5종의 견과류로 구성된 이디야 이너츠는 2014년 처음 출시된 이후 10년간 꾸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지난해 나들이객이 본격적으로 많아지는 봄과 가을인 3월, 9월 판매량은 연평균 판매량 대비 약 10% 상승했다.

이디야커피는 이 같은 인기에 발맞춰 견과류가 들어간 넛츠(Nuts) 제품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메이플넛 브레드’는 메이플 향이 풍부한 브레드에 풍성한 휘핑크림과 호두와 아몬드가 더해진 브레드로 이디야커피 베이커리류 스테디셀러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 2022년 시즌 메뉴로 출시된 ‘넛츠크림라떼’는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에 우유와 견과류의 고소함, 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현재 정식 메뉴로 등록돼 판매 중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건강에 즐거움까지 함께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소비 열풍으로 견과류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다양한 메뉴군에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맛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