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버거펍(Burger Pub) ‘압구정로데오점’ 오픈
KFC, 버거펍(Burger Pub) ‘압구정로데오점’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와 하이볼’, ‘치킨과 맥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매장
KFC가 버거펍 컨셉의 압구정로데오점을 오픈했다. [제공=KFC]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KFC가 버거와 페어링하기 좋은 다양한 주류를 제공하는 버거펍(Burger Pub) 컨셉의 스페셜 매장 ‘압구정로데오점’을 오픈했다.

KFC는 취하기보다 한 잔 가볍게 즐기고 음미하려는 주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KFC 메뉴를 취향에 맞춰 다양한 주류와 즐길 수 있는 매장을 압구정로데오에 마련했다.

KFC 압구정로데오점은 햄버거 체인의 기원인 미국 다이너 레스토랑을 모던한 무드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 등 KFC 치킨버거를 즐길 수 있는 식사 공간(Burger Place)으로 구현했다.

또한, 카운터 소파 좌석과 주류, 스낵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바(Bar) 좌석으로 구분해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동시에 버거펍(Burger Pub) 컨셉을 완성했다.

KFC의 시그니처인 버켓 형태로 만든 조명은 브랜드 정체성을 재치있게 보여주며 마치 커널 샌더스 대령의 아지트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대한민국 트렌드가 모이는 핫플레이스로 주목받는 압구정로데오에서 KFC만의 특별한 경험과 맛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KFC의 인기 메뉴와 다양한 주류를 페어링해 색다른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KFC 압구정로데오점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KFC는 향후 더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제공하며 압구정로데오점만의 특별함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KFC는 전체 매장 중 150여개 지점에서 드래프트 맥주를 판매하며 QSR 업계 내에서 KFC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