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제휴 확대…'키즈카페 무료 이용한다'
KT, 멤버십 제휴 확대…'키즈카페 무료 이용한다'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2.0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타임중앙 전국 58개 직영점 이용 가능
KT 고객이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챔피언1250X 키즈카페에서 시설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KT 고객이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챔피언1250X 키즈카페에서 시설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KT는 1일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KT는 어린이 실내놀이터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챔피언, 상상스케치, 플레이타임 등 총 20여 개 어린이 놀이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KT 멤버십 VVIP 고객은 플레이타임중앙 키즈카페의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일반 멤버십 고객은 월 2회 입장료 할인(어린이 평일 5000원, 주말 3000원, 보호자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VVIP초이스 혜택으로 어린이 무료입장권을 받더라도 추가 입장권에 대해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할인 예매 시 할인 금액만큼의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며 무료 입장권은 1만 포인트가 차감된다.

예매도 KT 멤버십 앱으로 할 수 있다. 앱에서 ‘키즈카페예매’를 선택한 후 원하는 지점을 지정해 예매할 수 있다. 이후 매장에서 입장권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플레이멤버스 앱에 이용권 번호를 등록 후 플레이오더로 입장하면 된다.

이번 키즈카페 제휴를 기념해 KT는 키즈카페 예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3일까지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하리보 런치박스 세트를 증정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연령층이 계속 낮아지는 만큼 미래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