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갑진년에는 값진 선물을! … 온라인 전용 설 선물 포켓CU 운영 확대
CU, 갑진년에는 값진 선물을! … 온라인 전용 설 선물 포켓CU 운영 확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20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구매하려는 수요 맞춰
CU가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제공=CU]

CU가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알뜰 상품부터 초고가 프리미엄 제품까지 총 50여 개 카테고리에서 600여 종의 설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CU는 고객들이 명절 선물을 점포 방문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구매하려는 수요에 맞춰, 포켓CU에서는 기획 상품을 바로 골라 결제까지 지원한다.

포켓CU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은 총 400여 종에 달하며, 각종 멤버십 적립 및 할인 혜택 역시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켓CU에서는 온라인 전용 설 선물을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024년 설 맞이 포켓CU 스탬프 이벤트도 펼쳐진다. 온·오프라인에서 24만원 이상 구매한 건(CU bar 주류 상품 제외)에 대해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한 후 포켓CU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행사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CU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 (12명), 1만원권(24명)을 추첨 증정한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대면 모임이 증가하면서 올해 설에는 명절 선물 세트의 매출 호조가 기대되고 있다”며, “고물가와 소비 양극화 현상 속 고객들의 쇼핑 니즈를 반영해 기존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구성의 상품들과 다채로운 쇼핑 혜택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CU는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 높은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올해 설 +1 상품 구성을 예년보다 20종 가량 늘린 200여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명절마다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통조림류 상품들을 예년 대비 20여 종 더 늘렸다.

집밥족을 위해서는 떡갈비, 함박 스테이크, 모듬 부대찌개 등의 HMR 상품들로 구성된 ‘선진 명품 한상차림 선 세트’를 100개 한정으로 65,000원에 판매한다. 5+1 증정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달 26일까지는 2+1의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CU는 카드 제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한우 등심 혼합 세트, LA 양념 갈비, 홍삼 스틱 등 20여 개의 선물 세트에 대해 BC 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적용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