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경기VIP티켓·친필싸인 유니폼 경품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경기VIP티켓·친필싸인 유니폼 경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바에서 먹고 파리 가자!” ‘파리 생제르맹’ 경기 직관 투어 티켓 이벤트 진행
SPC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 경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SPC]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투어 티켓과 선수들의 친필 싸인 유니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 생제르맹과 축구에 대해 관심이 높은 팬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파리 현지에서 ‘파리 생제르맹’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부터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새겨진 유니폼 등의 경품들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또는 파리 생제르맹 신년 선물세트 3종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하면 영수증 번호 응모로 참여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파리 현지에서 직접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인당 2매)과 경기장 투어권 및 항공권, 호텔숙박권 등이 포함된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4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유니폼 △3등(20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공식 유니폼 △4등(50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공식 스카프 등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한층 더 알찬 경품으로 구성된 파리 생제르맹 티켓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여행상품권부터 한정판 굿즈까지 놓치기 아까운 경품들로 구성됐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