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딸기 음료 5종 … 20일 만에 40만잔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 생딸기 음료 5종 … 20일 만에 40만잔 판매 돌파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시즌 계절에 맞는 다양한 생과일 음료 출시
이디야커피가 선보인 딸기음료가 인기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선보인 시즌 메뉴 생딸기 음료 5종(▲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생딸기 허니 블랙티 ▲생딸기 바나나크림 플랫치노)이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으며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딸기 라떼 2종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딸기 듬뿍 라떼’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12월 21일부터 1월 9일까지 20일간 ICED 밀크 베버리지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는 생딸기 본연의 상큼함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생과일주스로, 특유의 새콤달콤한 매력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신선한 생과일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생딸기 음료 5종은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4월 8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며 ‘딸기듬뿍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딸기 시즌 음료에 대한 많은 고객님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제품들을 발굴하고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