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장칼 X 홈앤쇼핑, LIVE 역대급 혜택 제공
강릉장칼 X 홈앤쇼핑, LIVE 역대급 혜택 제공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수)오전5시부터
사전구매혜택도 동일하게 제공
강릉장칼이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강릉장칼]

 

대한민국 NO.1 장칼국수 '강릉장칼'이 홈앤쇼핑(홈&쇼핑)을 통해 오는 22일, 첫TV홈쇼핑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TV홈쇼핑 방송에서는 '강릉장칼'의 밀키트 제품을 손쉽게 만날수 있다. 

동시에 구입 후 리뷰(고객상품명) 작성자 중 1명 선정하여 100만원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장칼육수 6개, 장칼생면 2개, 비빔소스 2개로 8인분(원조장칼6인분/비빔장칼 2인분)을 할인가로 만날수 있다. 

방송전 사전구매를 통해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강릉장칼은 강원도 향토음식 ‘장칼국수’를 식재료 본연의 맛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브랜드다. 

10여 가지 재료로 8시간 이상 끓이고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특제 육수와 진공수타식 공법으로 만든 전용 면을 활용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본사 ‘153패밀리 주식회사’는 외식프랜차이즈, 식품제조, 식품기기, 식품수출·유통 등 다양한 식품 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다. 

국내의 해썹(HACCP)은 물론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인증도 받은 자체 생산공장에서 위생과 품질이 보장된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강릉장칼은 서울, 경기, 인천 위주의 가맹점 확장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