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자연한가득', 합리적 가격으로 … 가족 외식 장소로
채선당 '자연한가득', 합리적 가격으로 … 가족 외식 장소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선당 자연한가득은 프리미엄 샤브샤브 브랜드이다. [채선당 홈페이지 캡쳐]

 

채선당 '자연한가득'은 30년의 전문 경영노하우를 더해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샤브샤브 브랜드이다.

초대형 무한 리필바, 37종의 월남쌈·샤브야채는 물론 식전빵·떡볶이·잡채·닭강정·샐러드·영양죽 등을 즐길 수 있다. 1만원대 초반의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만족도가 높다.
 
자연한가득에선 신선한 야채와 호주 청정우 사용으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한다.

채선당 관계자는 “자연한가득은 구이메뉴까지 신설해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해도 즐거운 외식공간”이라며 “신선함을 살린 메뉴로 고객들이 자연의 건강함을 담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채선당은 ‘성공매장 만들기 프로젝트’로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위해 체계화된 창업교육을 진행하는 등 상생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프리미엄 무한리필 셀프바 샤브샤브 월남쌈 전문점 채선당 자연한가득은 전용면적 23평 소형 매장부터 120평 이상의 대형 매장까지 창업이 가능하다.

한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채선당은 샐러드 전문점 ‘프레시샐’ 2호점을 론칭하는 등 모든 연령대를 겨냥한 샤브샤브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하고 있다.

지난 2003년 설립된 채선당은 프리미엄 샤브샤브 ‘자연한가득’, 1인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보트’, 채선당 도시락&샐러드에서 샐러드 메뉴를 강화한 프레시샐 등을 통해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