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024 플래너 선보여...일러스트 작가 ‘노이신’과 협업 눈길
bhc치킨, 2024 플래너 선보여...일러스트 작가 ‘노이신’과 협업 눈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빗트래커 등 실속 있는 내지 구성과 감각적인 일러스트 디자인, ‘다꾸’ 아이템 스티커까지 포함
bhc치킨이 이색 플래너를 선보였다. [제공=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2024 bhc 플래너(이하 bhc 플래너)’ 출시를 알리며 11월 1일부터 bhc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이색 재미와 위트를 담은 다이어리와 달력, 플래너 등 연말 판촉물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bhc치킨 고객은 물론, 이를 활용하는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bhc 플래너는 자사 인기 캐릭터 뿌링이와 유명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노이신 작가는 에너제틱한 특유의 위트를 기반으로 강렬한 텍스트와 흔치 않은 색감을 활용한 캐릭터 드로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 작가로,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폰 케이스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협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bhc치킨과의 협업에서는 bhc 캐릭터 뿌링이와 어울리는 캐릭터들을 노이신 작가 특유의 밝고 유쾌함을 담아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플래너에 담았다.

bhc치킨은 지류 플래너 이외에도 필기 애플리케이션 ‘굿노트’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버전 플래너도 함께 개발했다. 이는 오는 11월 8일(목) bhc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무료로 공개된다.

bhc 플래너는 11월 1일(수)부터 bhc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되며(색상 랜덤) 매장 별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세부 내용은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