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2023 필리핀 국제 박람회 참가로 해외 진출 본격화
SY프랜차이즈, 2023 필리핀 국제 박람회 참가로 해외 진출 본격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그룹, K-푸드 위상높여
SY프랜차이즈가 마닐라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했다. [제공=SY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그룹 (주)SY프랜차이즈의 필리핀 진출 브랜드 '청춘연가(CCYG)'와 '이백장돈가스'가 지난 10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 필리핀 마닐라 SMX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2023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박람회' 한국관에 참가해 3일간 100여건의 창업상담을 진행하며 K푸드의 위상을 알렸다고 밝혔다.

특히 이백장돈가스는 가성비 좋은 200페소(현지화폐) 시그니처 돈까스 시식 행사를 진행하며 많은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상담건 중 대다수의 가맹 계약을 체결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주)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지난 2019년 청춘연가(CCYG) 필리핀 진출 이후 지속적으로 시장분석을 진행하여 이백장돈가스 필리핀 런칭을 준비해왔으며.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현지화된 돈까스를 개발해 이번 박람회에 선보여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 같다" 라고 말했다.

한편, (주)SY프랜차이즈는 예비창업자의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한 "본사가 투자하는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가맹비, 교육비 뿐만 아니라 주방설비, 간판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알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