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연간 회원 멤버십 3종 론칭
파라다이스시티, 연간 회원 멤버십 3종 론칭
  • 고윤정 기자
  • 승인 2017.06.0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에 특급호텔 최상급 서비스
▲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국내 최고의 럭셔리 호텔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유료 멤버십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3종을 선보인다.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국내 최고의 럭셔리 호텔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유료 멤버십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3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멤버십은 혜택 및 바우처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레드, 퍼플, 골드 등 세 가지 멤버십을 발급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회비 대비 특급호텔에서의 최상급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종류별로 객실 15~30% 상시 할인을 비롯 레스토랑&바 최대 33% 할인, 포인트 추가 적립, 레저 시설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외에도 멤버십 카드 안에 전자쿠폰 형태로 푸짐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식음형 ‘시그니처 레드’는 연회비 45만원으로 파라다이스시티내 다양한 F&B 시설 및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 등 다양한 호텔 내 레스토랑&바를 10%에서 최대 33%까지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객실 이용 혜택이 돋보이는 ‘시그니처 퍼플’은 연회비 45만원으로 결제 시 기존 적립 포인트의 최대 50%까지 추가 적립되는 혜택이 특징이다.

디럭스 객실 숙박권,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권 각 1매씩 주어짐과 동시에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이용권과 사우나·수영장 이용권을 제공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다양한 혜택을 완벽히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을 선보인다.

혼합형 멤버십 ‘시그니처 골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과 다채로운 식음 및 편의시설 할인 혜택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연간 회원 멤버십이다.

연회비 120만원에 객실 주중 30% 및 주말 15% 상시 할인, 레스토랑 및 바 최대 3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장종욱 총지배인은 “이번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휴식, 레저, 엔터테인먼트를 한번에 만족시킬 수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멤버십 론칭 취지를 밝혔다.

[신아일보] 고윤정 기자 yjg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