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혈은행 아이코드 구미코전시장서 박람회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구미코전시장서 박람회
  • 도종구 기자
  • 승인 2015.03.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박람회에서 ‘아이코드 평생형 로얄센추리’에 가입한 홍지민 배우(사진 왼쪽).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 최종수)는 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일생에 단 한번 뿐인 기회인 제대혈 보관에 대해 제대로 알리기 위해 구미 및 경북지역 예비맘을 만나러 구미4단지 내 구미코 전시장에서 ‘구미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구미는 차병원그룹 기관 중 하나인 구미차병원이 위치하고 있어 이번 특별한 이벤트로 열리게 되는 ‘구미박람회’의 의미는 더욱 뜻깊다. 또 이번 구미박람회에서만 드리는 현장 사은품 및 특별가격 할인혜택 등은 시·도민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구미중심 종합병원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는 구미차병원의 대장암 수술, 관상 동맥 중재시술은 지역 최고 등급을 획득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국가지정 난임부부 지정병원으로 지역 최고 배아생성 기관이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다.

이처럼 대단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차병원 그룹에서 직접 운영하는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또한 독보적인 세포 동결, 해동 기술, 제대혈 보관 기술 등을 가지고 있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이다.

또한 국내 유일하게 의료기관에서 운영하는 제대혈 은행으로서 이식 최다 사례, 세계 최초 뇌성마비 제대혈 치료 성과 등 연구, 이식, 치료까지 한꺼번에 이뤄질 수 있는 최적의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또 거기에 빠질 수 없는 최다 기증제대혈 제공과 이식비 지원금, 가격 할인 혜택까지 갖추고 있다.

한편 지난 부산 송도박람회에 한시적으로 출시,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보급형 100년 상품인 프리미엄2 상품도 ‘구미박람회’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아일보] 구미/도종구 기자 jgd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