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B tv, '해리포터' 편성 이벤트 진행
SKB B tv, '해리포터' 편성 이벤트 진행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3.1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상품권 등 제공
B tv '해리포터' 편성 화면.[사진=SK브로드밴드]
B tv '해리포터' 시청 이벤트 소개 화면.[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B tv의 월정액 서비스 OCEAN에서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전편을 제공하고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J.K. 롤링의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한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은 바 있다.

이번 편성을 통해 B tv OCEAN 고객은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8편과 프리퀄 '신비한 동물사전'까지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편성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2주간 해리포터 시리즈를 4편 이상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여행상품권', '레고 호그와트 아이콘 콜렉터 에디션', '호그와트 레거시 플레이스테이션5', '해리포터 프리미엄 팬 키트', '해리포터 문구세트', '해리포터 무릎담요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다양한 인기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커', '아쿠아맨' 등 할리우드 영화와 '톰 클랜시의 복수', '더 패밀리맨' 등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기 작품 100여 편도 편성됐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담당은 "해리포터 시리즈와 함께하는 마법 같은 시간과 다채롭고 풍부한 콘텐츠 시청 경험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투자를 진행해나가겠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