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라이트', 슈거는 제로로 칼로리는 빼고 즐기자!
오비맥주 '카스라이트', 슈거는 제로로 칼로리는 빼고 즐기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뺌(BBAAM)’ 캠페인 돌입
오비맥주가 카스라이트  ‘뺌(BBAAM)’ 캠페인을 진행한다.[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의 카스 라이트가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의 특성을 살려 ‘뺌(BBAAM)’이라는 테마로 캠페인을 시작한다.

카스 라이트는 건강을 중시하는 ‘헬스&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흐름과 ‘제로 슈거’, ‘저칼로리’ 열풍을 반영해 제품을 리뉴얼하고, 배우 전종서와 함께한 ‘뺌(BBAAM)’ 캠페인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명 ‘뺌(BBAAM)’은 칼로리가 낮고 ‘제로 슈거’인 카스 라이트의 제품 속성을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다.

지난 3월 1일 공개된 광고 영상은 ‘요즘 관리 중이라’, ‘오늘 운동해서’ 등의 이유로 맥주를 마시고 싶지만 망설이는 배우 전종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내 냉장고에서 카스 라이트를 발견하고 ‘칼로리 33% 뺌, 슈거도 제로니까 우린 놀 때 안 뺌!’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신나게 맥주를 즐기는 장면이 펼쳐진다.

운동이나 식단 등 자기 관리에 열중하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상황 속에서 카스 라이트의 제품 속성인 ‘제로 슈거’, ‘저칼로리’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오비맥주는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매력의 배우 전종서를 카스 라이트의 뮤즈로 발탁했다.

카스 라이트는 ‘뺌(BBAAM)’ 캠페인 일환으로 직접 소비자가 ‘가벼워짐’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뺌 점프(BBAAM JUMP)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 라이트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는 ‘헬스&웰니스’ 열풍 속에서 ‘제로 슈거’, ‘저칼로리’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와 즐거움을 추구하려는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가 하나의 좋은 선택지가 되고자 한다”며,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 브랜드로서 카스 라이트의 매력을 알리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 시장을 확대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