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 신촌 명물사거리점에서 최고심 팝업스토어 운영
인생네컷, 신촌 명물사거리점에서 최고심 팝업스토어 운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0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신규 서비스 오픈
인생네컷 애플리케이션 신규서비스가 오픈됐다. [제공=인생네컷]

 

프랜차이즈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함께 인생네컷 애플리케이션 신규 서비스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2022년 인생네컷 안녕인사동점, 2023년 인생네컷 홍대 동교점에서 선보인 팝업 스토어에 이은 세 번째 만남이다.

프레임 출시 때 마다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최고심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에 긍정적인 문구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인스타그램·트위터 등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최고심과의 협업은 3월말까지 진행된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최고심 작가의 프레임은 출시 때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앱 신규 서비스 ’인생네컷 배지’ 기능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가장 안성맞춤인 인물이다”고 소개했다.

인생네컷 신촌 명물사거리점에서 진행되는 최고심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최고심 포토존과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미션 이벤트는 매주 주말 오후 2시반부터 6시까지만 운영되는 이벤트로 간단한 4가지 미션을 완성하면 최고심 그립톡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2024년 3개월 차가 되는 시점에 맞춰 최고심과 함께 새해 세웠던 목표를 다시 돌아보자는 내용을 담아 '도전! 작심 3개월 타파대작전'을 콘셉트로 한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이번 최고심 협업은 좋아하는 영역을 깊게 파고드는 디깅소비 현상을 캐치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기획이다”고 소개하며, "앞으로도 인생네컷은 다양한 IP와 고객이 만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