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제품 체험 기회 늘린다…'Let’s 세라젬' 캠페인 진행
세라젬, 제품 체험 기회 늘린다…'Let’s 세라젬' 캠페인 진행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2.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청∙체험∙공유 단계별 사은품 증정
Let's 세라젬 홍보 이미지.[이미지=세라젬]
Let's 세라젬 홍보 이미지.[이미지=세라젬]

세라젬이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을 돕기 위해 ‘Let’s 세라젬’ 캠페인을 준비했다.

세라젬은 6일 헬스케어 가전 체험의 중요성을 강조한 신규 웰카페 캠페인 ‘Let’s 세라젬’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신청-체험-공유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 이벤트 신청자들에게는 웰카페 무료 음료쿠폰 2매와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SNS를 통해 체험을 인증한 참여자 전원에겐 세라메이트 밸런스 라인티가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0만원권, 셀루닉 광채크림, 셀루닉 광채 오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웰카페는 헬스케어 가전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라젬이 2019년에 론칭한 카페형 직영 체험매장이다. 음료를 주문하면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 안마의자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세라젬은 이번 캠페인 확산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대규모 디지털 캠페인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헬스케어 가전 제품 특성상 여러번 체험을 해봐야 만족도가 높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며 "전국 웰카페에서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