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가족과 소통한다'…임직원가족 견학프로그램 진행
넷마블문화재단, '가족과 소통한다'…임직원가족 견학프로그램 진행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2.0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및 가족 80명 참여…현장 체험 통해 가족 간 유대감 쌓아
넷마블 직원과 자녀들이 넷마블 사옥에서 현장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 직원과 자녀들이 넷마블 사옥에서 현장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 임직원 가족을 사옥으로 초대해 직무에 대해 이해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일 넷마블 사옥에서 ‘임직원가족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임직원가족 견학프로그램’은 올해로 12번째 진행된 넷마블문화재단의 주요 사회공헌활동이다.

행사에 참여한 넷마블 임직원과 가족 80여 명은 ‘회사 및 게임 산업에 대한 소개’, ‘게임 직무, 시나리오 강의’ 등을 통해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보냈다. 현장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우리가족 그림책 만들기’를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도 쌓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넷마블컴퍼니 임직원은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가 부모를 이해하고 아빠를 더 가깝게 생각하게 돼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해당 참가자의 자녀는 "아빠가 다니는 회사가 아주 크고 좋았다"며 "나중에 게임 만드는 일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임직원가족견학프로그램은 회사와 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족 간 소통을 증진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사와 산업의 발전 과정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활발히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