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 2023년 한해동안 고객 만남 이끌어
보드람치킨, 2023년 한해동안 고객 만남 이끌어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박람회 및 대구치맥페스티벌 참가
NEW버젼 출시 및 SNS 활동 이어가
보드람치킨이 창업박람회와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참가했다. [제공=보드람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지난 2023년 한해동안 예비창업자들과 만남과 가맹점 매출을 올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보드람치킨은 2023년 보고서를 통해  4월은 제6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을, 10월은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참가하여 다양한 예비 창업자분들의 이야기를 들었다고 전했다.

8월에는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했다.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후라이드와 순살 후라이드, 순살 양념 등을 판매하며 대구 지역 분들께 보드람치킨 맛과 향을 전파했다.

이외에도 2023년에는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이 적용된 NEW 보드람치킨 매장도 공개했다. 보드람치킨 봉담2지구점과 은계지구점을 시작으로 새롭게 변신을 시도했다.

또 보드람치킨은 블로그는 물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활발히 SNS 활동을 이어 나가면서 소비자와의 만남을 이어갔다.

보드람치킨 NEW 버젼이 새롭게 공개됐다. [제공=보드람치킨]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보드람치킨을 소개하며, 창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으로 보드람치킨 창업을 고민하고 이들에게 성공창업을 안내했다"라며 "이외에도 브랜드를 알리고 소비자가 보드람치킨을 찾아서 맛볼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서 제공했다"고 전했다.

"2024년에도 보드람치킨은 가맹점 매출업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동시에 다양한 메뉴개발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