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연말 다이닝 이벤트 '풍성'
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연말 다이닝 이벤트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2.2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뷔페, 스탠드업 코미디쇼, 오마카세 마련
서울드래곤시티의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뷔페' 연출 모습.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뷔페' 연출 모습.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뷔페, 오마카세, 코미디쇼 등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노보텔 2층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뷔페를 운영한다. 송이버섯 갈비찜, 로스트 터키, 북경 오리 등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디너 뷔페는 라이브 섹션과 중식 및 일식 섹션을 강화했다. 국내산 대방어 해체쇼와 함께 셰프가 라이브 코너에서 구운 그릴 랍스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라이브 그릴 랍스터’, 동파육 등의 요리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선물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스페셜 뷔페 운영 기간은 23일부터 25일, 30일부터 31일까지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은 23일부터 25일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1부에서는 세계 각국의 정통 크리스마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2부에서는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와 모엣 샹동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구성된 캐비어 세트를 판매한다. 

킹스 베케이션은 또 23일과 31일 저녁 10시부터 1시간 동안 스탠드업 코미디쇼를 진행한다. 23일에는 ‘코미디빅리그’ 출신 코미디언 김주환 등 2명이, 31일에는 ‘개그콘서트’와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한 코미디언 김영희를 비롯한 2명이 공연을 한다. 

정통 일식 레스토랑 ‘운카이’에서도 스페셜 코스와 오마카세 런치 및 디너를 선보인다. 생선회를 비롯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일식 요리와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풍부한 식음업장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