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TV서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이벤트
KT, 지니TV서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이벤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12.1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2~31일 굿바이 2023 특집관 운영
KT 모델이 지니TV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KT 모델이 지니TV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KT는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지니TV에서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KT는 오는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지니TV에서 ‘굿 바이 2023 ’특집관을 운영한다. 특집관엔 영화, 드라마, 예능·교양, 키즈, 해외 드라마 시리즈, 뮤직 등 다양한 장르별로 올 한 해 가장 많이 시청한 상위 30편이 실린다.

또 KT는 특집관에 편성된 최신영화 12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3명), 교촌치킨 (200명), 스타벅스 텀블러 (50명), 스타벅스 카페라테T (300명)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해리포터 시리즈와 디즈니 영화들을 각각 특집관으로 새롭게 구성한다.

‘백 투 호그와트’ 특집관에서는 해리포터 영화 전 시리즈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다.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 전편을 구매하거나 기존에 구매했던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들을 다시 시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2박3일, 2명), 워너 브라더스(WB) 100주년 전시회 티켓 (1인 2매, 30명), 해리포터 미니 트렁크 (6명) 등을 증정한다.

‘머스트 해브 디즈니’ 특집관에서는 <블랙펜서 : 와칸다 포에버>, <아바타: 물의 길>, <알라딘>, <더 메뉴>까지 약 60편의 디즈니 계열 영화들을 한데 모았다. 해당 특집관에서 영화를 구매할 경우 5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준다.

KT는 지니 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12월19일부터 12월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구성한다. 총 15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크리스마스 동요 모음집을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특집관의 콘텐츠를 시청하면 2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펀치백, 타요 공룡섬 플레이 세트, 메카드볼 등 인기 완구 7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선물파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니메이션 시청 중 TV 화면에 뜨는 이벤트 안내 팝업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대한민국 IPTV 1등 K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니 TV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 포털’ 서비스로서 OTT와 유튜브는 물론, 최신 영화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키즈 애니까지 모든 볼거리를 큰 화면 TV로 가장 편리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