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창업 브랜드 '이백장돈가스', 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
돈까스창업 브랜드 '이백장돈가스', 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백장돈가스가 배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이백장돈가스]

 

돈까스창업 브랜드 '이백장돈가스'가 12월 연말 시즌을 맞아 배달의민족 앱에서 12월 31일까지 3,000원 할인쿠폰 발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메뉴의 제한 없이 최소주문금액 18,000원 이상이면 무조건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한집배달, 알뜰배달, 배달, 포장주문 시 3,000원 할인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백장돈가스 관계자는 '행복한 연말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돈까스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며 많은 고객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할인 프로모션 기간을 넉넉하게 책정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돈까스 프랜차이즈 이백장돈가스는 전국 150개 가족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점과의 상생경영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프랜차이즈대상' , '대한민국 우수프랜차이즈' 뿐만 아니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이백장돈가스는 소자본창업은 물론 업종변경창업 등 다양한 창업형태에 따른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이백장돈가스 홈페이지, 또는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