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귀엽고 포근한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선봬
SPC 던킨, 귀엽고 포근한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9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올해 마지막 윈터 굿즈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을 공개했다. [제공=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올해 마지막 윈터 굿즈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19일까지 진행한다.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은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해 선보이는 세 번째 굿즈로,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토끼 크래프트 ‘랩(Rab)’의 얼굴 모양을 그대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슬리퍼에 캐릭터의 특징에 맞는 토끼 귀와 곰 귀를 장식해 사랑스러움을 더했고, 크래프트홀릭 특유의 폭신하고 보들보들한 소재로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슬리퍼 2종 모두 S(220mm)와 M(250mm) 두 가지 사이즈로 준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다.

던킨은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해당 굿즈를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0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은 점포에 사전 문의 필요)

도너츠 전문점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브랜드 던킨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두 협업 굿즈에 이어 마지막을 장식할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을 선보인다”라며 “귀여움에 실용성까지 갖춰 소장 가치 만점인 던킨의 윈터 아이템들과 함께 포근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