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전문몰 '헤지스닷컴' 리뉴얼 오픈
LF 전문몰 '헤지스닷컴' 리뉴얼 오픈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12.1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접근성·직관성 강화
헤지스닷컴 리뉴얼 오픈. [이미지=LF]

LF는 헤지스(HAZZYS) 전문몰 ‘헤지스닷컴’을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콘텐츠 접근성과 직관성에 초점을 맞췄다.

메인 페이지는 △신상 컬렉션 화보 ‘룩북(Lookbook)’ △헤지스 MD(상품기획자)가 추천하는 주간 이슈상품 ‘HAZZYS PICK’ △마케팅 활동(이벤트·소식·혜택)을 모은 ‘WITH HAZZYS’ 등으로 구성됐다. 구매 후기 사진을 볼 수 있던 ‘입어봤어요’ 코너는 원하는 키워드만 묶어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헤지스 리얼웨이’로 개편됐다. 또 기획전과 이벤트를 한 페이지에 통합하고 베스트·신상품을 카테고리별로 통일감 있게 배치했다.

이와 함께 LF는 ‘애프터 리워드’ 이벤트를 열고 이달 14~31일 헤지스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한 회원 전원에게 10만원 기프트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변설화 LF 헤지스닷컴 팀장은 “헤지스가 추구하는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들을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재구성해 2030 고객과의 소통, 참여, 공감을 이끌어 내는 브랜드 커뮤니티 역할을 강화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년 11월 오픈한 헤지스닷컴은 회원 수 30만명을 돌파했다. 거래액도 연평균 95퍼센트(%)씩 증가하고 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