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치킨 주문하고 명품의 주인공이 되세요!
자담치킨, 치킨 주문하고 명품의 주인공이 되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주문앱 출시 기념 대규모 경품 이벤트 개최
자담치킨이 대규모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자담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자사의 신규 주문앱 출시를 기념하여 총 1억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자담치킨 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명품 핸드백, 노트북 컴퓨터 등 인기 높은 경품을 선물한다.

총 3,016명의 고객이 행운의 주인공으로선정된다. 당첨자에게 지급되는 경품은 △1등(1명) 샤넬 명품 핸드백 △2등(5명) LG그램 Style 노트북 △3등(10명) 아이폰15 Pro △4등(2,000명) 맵슐랭 굿즈 쿠션담요 등이다. 또 5등 1,000명에게는 후라이드치킨과 펩시콜라 1.25L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에 자담치킨 주문앱을 통해 주문하는 모든 고객이 추첨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주문 횟수에 비례하여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2024년 1월 25일에 자담치킨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담치킨 주문앱은 고객이 더욱 즐겁고 편하게 자담치킨을 주문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됐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손쉽게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배달이나 픽업으로 치킨을 받을 수 있다. 또 주문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쿠폰이나 모바일 상품권도 앱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문앱을 통해 최초로 주문할 때 3,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구매금액의 3%가 꾸준히 자동 적립된다. 할인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담치킨 앱은 iOS의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에서 ‘자담치킨’으로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주문앱의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주문앱의 편리함과 경품의 행운을 함께 경험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